원피스 특별기획전 [방학때 가볼만한 전시회]

   

만화 원피스는 1997년부터 일본의 집영사가 소년 점프에 연재를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17년간 연재되고 있으며, 동명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연령과 성별을 초월한 전세계 팬들로부터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있는 명작입니다.

  

 

이러한 원피스의 특별기획전이 '원피스 특별기획전 메모리얼로그 정상결전 완결편 in 부산'이 현재 부산시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막중에 있습니다.

   

원피스 기획전 행사는 이미 지난해 12월 20일부터 개막되어 올 3월 14일까지 개최됨으로써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할만 전시회입니다.

   

2010년부터 일본 및 아시아 전역에서 기획되어 온 원피스 기획전은 지난 해 여름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이번 부산 전시회에서도 많은 팬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이번 '원피스 특별기획전 메모리얼로그, 정상결전 완결편'에서는 해저 감옥인 '임펠타운'과 해군의 심장부인 '마린포트'가 재현되어 있고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동료들이 그들의 두 번째 해적선인 '싸우전드 써니호'를 배경으로 등장하고 있는 '써니호 광장' 등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물론 원피스 마니아들을 위한 한정판 피규어, 텀블러, 머그컵, 한정판MD 등의 각종 기념품들과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콘티, 300여 점의 수집 피규어 등 관련된 설정 자료들과 작품들이 전시됩니다.

  

이번 테마인 '정상결전 완결편'은 루피의 형인 에이스가 해군에게 잡혀 위기에 처하자 에이스의 보스이자 동료인 흰수염 해적단과 동생인 루피가 에이스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인 결전을 치른다는 설정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메모리얼로 부산 특별기획전은 관련 예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시간은 am10~pm7시까지입니다.  

사전 예약을 할 경우에는 원피스 캐릭터 기념 배지를 현장에서 무작위로 증정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피스 특별기획전 메모리얼로그 정상결전 완결편 in 부산 관련 사이트 및 예매처 [바로가기]

  

진정한 동료애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꿈과 모험이야말로 만화(애니) 원피스의 가장 큰 매력일 것입니다.

원피스의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모험이 펼쳐진 배경을 3차원적으로 만나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번 원피스 기획전은 매우 가슴 벅찬 기회가 될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