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기대작 '돌연변이 생선인간'과 관람권 이벤트 소개

  

'누군가의 친구, 누군가의 연인, 어쩌면 당신? 그는 생선인간이었다...'

올 하반기 기대되는 영화 작품이라면 단연 '돌연변이'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돌연변이 (한국. 드라마 코미디)

감독 : 권오광

출연 : 박보영, 이광수, 이천희


오는 10월 22일에 개봉되는 이 영화는 생선인간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과 대기업의 음모, 그리고 매스 미디어 및 SNS에 의한 사회적 병리 현상을 코믹하게 담아낼 작품으로 기대됩니다.

  

  

영화 돌연변이는 신약개발 임상실험에 참가한 청년이 부작용으로 인해 생선인간이 되어버리고 매스 미디어와 SNS의 파급 영향으로 일약 신드롬의 주인공이 되었다가 잘못된 과정을 은폐하려는 대형 제약회사의 음모와 SNS의 부작용 등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퇴출 위기에 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부산국제영화제는 물론 토론토 국제영화제 뱡가드 섹션에 초대되어 많은 관객들로부터 공감과 호평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소재와 캐릭터, 그리고 혁신적인 새로운 시도.. 한국 영화의 샘솟는 컨텐츠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秀作으로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에서는 자사 개발, 서비중에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영화 '돌연변이'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돌연변이의 히로인인 박보영은 현재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데, 이번 영화 관람권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7일 이상 접속한 유저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 영화 '돌연변이'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16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권오광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보영, 이천희, 이광수(생선남)가 주역으로 출연하게 될 영화 '돌연변이'는 이 시대 부작용으로 파생된 결과물에 대한 미디어의 가공력과 실종되어 가는 인간의 가치를 코믹하게 그려낼 작품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한국 영화의 다양성과 스토리 구성력을 다시 한 번 과시할만한 작품으로 기대가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